라우드소싱, 2021 아시아종묘 새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스터닝이 운영하는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농업회사법인 아시아종묘의 ‘아시아종묘 브랜드 CI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시아종묘는 1992년 창립한 농업회사법인으로 현재 전 세계 42개국에 채소씨앗을 수출하고 있다. 세계인에 좋은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기능성채소종자’를 육성하고 있다.


국내외 농가 소득향상과 전 세계인들의 건강증진 실현에 노력하고 있다. 아시아종묘는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동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8년 과학기술분야 최고 영예인 장영실상(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공모전 참가자는 아시아종묘의 새로운 로고, 명함, 배너 등을 위한 디자인 시안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참가 접수는 라우드소싱 홈페이지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집 종료 후 일주일 간의 심사를 거쳐 우승작을 발표한다. 총 상금은 1000만원으로 1등에게는 상금 600만원, 2등과 3등에는 각 300만원, 100만원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