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모니터링,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 무료 제공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이 지난주 치과 전문의들을 위해 HIPAA(미국 의료정보보호법)를 준수하는 방식으로 신규 환자들과 원격으로 연결해주는 원격 치과 솔루션인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SmileMate Virtual Consultation)의 간소화 버전을 출시했다.

감염병 확산의 규모와 전 세계 정부들의 폐쇄조치가 점차 강력해지는 점을 고려할 때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과 같은 원격 치과 진료가 이러한 전례 없는 시기에 환자들과 원격으로 만날 수 있게 도와주는 솔루션으로 부상했으며 집에서 첫 진료를 시작함으로써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할 수 있다.

덴탈 모니터링은 모든 치과 전문의들과 함께하기 위해 2020년 5월 말까지 전 세계 모든 치과의사 및 교정전문의들에게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에 대한 무료 접근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은 스마일메이트(SmileMate) 라이트 버전으로 현 상황을 고려해 보다 간편하고 즉각적인 구현이 가능하며 신속한 온보딩과 치료 제안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의사들이 각자의 웹사이트에서 직접 신규 환자를 원격으로 진찰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필리페 살라 덴탈 모니터링 공동창업자는 "5월 말까지 우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의 임무"라며 "치과 전문의들이 판데믹 중에도 전문 치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