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태국 캠페인 '더 메카닉' SNS서 초대박

 

제일기획이 삼성전자 태국 캠페인 영상인 '더 메카닉'의 조회수가 1700만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가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19일 '삼성 타이랜드' 유튜브를 통해 '더 메카닉'이라는 캠페인 영상으로 게재했다. 
 
공개와 함께 태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공개 한달이 지난 가운데 17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페이스북에서는 410만이 넘는 조회수와 4000건의 공유, 4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이 영상은 무슨 기계든 뚝딱 고쳐내는 기계 손을 가진 남성이 삼성전자의 교육을 받고 기계 손을 가진 사람이 아닌 한 명의 삼성 직원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더 메카닉은 삼성전자의 #DoWhatYouCant 캠페인의 하나로 제일기획에서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이 영상을 통해 태국의 직업 학생들이 직면 한 과제와 이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진행하는 삼성전자의 직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서 보여준다. 

 

삼성전자는 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태국은 물론 아세안 노동시장 모두에서 수요가 높은 전문 기술자로의 경력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듀얼 직업 교육 프로그램은 삼성전자가 태국에서 지난 30년 동안 수행했던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우리는 태국 국민들이 삼성에게 보내준 사랑과 신뢰에 감사하며 그들의 행복을 위해 계속해서 혁신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