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플레이큐리오, 시소스터디와 실감형 교육 콘텐츠 개발 MOU

디지털 교육 콘텐트를 개발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는 시사북스의 어린이 출판 교육 브랜드 시소스터디와 실감형 교육 콘텐츠 개발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시소스터디의 ‘진짜 진짜 파닉스’와 ‘진짜 진짜 사이트워드’ 교재와 연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플레이큐리오의 AR 플레이 모바일 앱 개발 기술이 접목된다.

 
양사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교재는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어린이 영어 유치원 럭스어학원에서 첫 선보인다. 럭스어학원에서는 해당 교재를 활용해 학습한 데이터를 양사에 제공하고, 양사는 이를 기반으로 교재 개발에 반영해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시소스터디의 한동오 소장은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어린 학습자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더 재미있게 학습에 참여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좋은 학습 효과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큐리오는 최근 눈 앞에서 생생하게 만나는 동물들 ‘큐리오 사파리’를 선보였으며, 단어 카드를 통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딕셔너리팝 삼중언어’, 놀면서 배우는 영어 알파벳과 단어 ‘파닉스팝 with YBM’, 증강현실로 떠나는 우리 아이 첫 세계여행 ‘큐리오 월드맵’ 등의 제품들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