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텀블러, 위키드 협업 제품 출시 ‘아비규환’

출처 : 영화 ‘위키드’와 스탠리 한정판 텀블러

스탠리 텀블러가 또 다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판매 매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스탠리는 오는 11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위키드(Wicked)’와 협업한 한정판 텀블러를 출시했다. 텀블러는 ‘위키드(Wicked)’의 주인공인 글린다와 엘파바에서 영감을 받은 분홍색과 초록색으로 각각 40온스•20온스 제품을 출시했다.

한정판 텀블러는 미국 매장에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며 순식간에 매진됐다. 텀블러가 진열대에 오르는 순간 사람들은 무섭게 낚아채기 시작하며 그 과정에서 충돌과 소란이 빚어졌다.

미국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의 한 ‘타겟(Target)’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텀블러를 손에 넣기 위해 진열대를 가로질러 뛰어다니는 영상에 담겼다. 또한 한 여성은 자신의 아이가 손에 쥐고 있던 텀블러를 다른 사람이 빼앗으려 했다고 주장하며 상황의 심각성을 드러냈다.

이 영상을 본 사람들은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댓글에는 “겨우 텀블러로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라며 놀라워했고, 또 다른 댓글에는 “나도 스탠리 텀블러가 있지만, 사람들이 나를 이렇게 미친 사람으로 볼까 봐 창피하다”라고 남겼다.

한편 스탠리 텀블러 판매 소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올해 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한정판 텀블러를 출시했을 때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졌고, 일부 매장에서는 제품이 4분 만에 매진됐다.

이번 한정판 스탠리 텀블러는 ‘타겟(Target)’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colleenandmaurmi

People went crazy over the Wicked Stanleys#maurmi #funnygranny #wickedstanley #target #wicked @maurmi10 @S A V A G E G R A N T

♬ original sound – Colleen and Maurmi
출처 : 틱톡 @colleenandmaurmi
RSS 피드를 불러오는 중…
목차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