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호치킨과 배송 서비스 계약 체결

호치킨 전국 180개 매장서 픽업해 고객에 전달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디지털 물류 기업 메쉬코리아는 치킨 전문 브랜드 '호치킨'과 배송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메쉬코리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호치킨 전국 180개 매장의 주문을 받아 고객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인도하는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 물량과 배송 동선 등 정리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표기해 손쉽게 관리, 대응할 수 있도록 디지털 물류 시스템을 구축한다.


호치킨은 24시간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과 쌀 파우더, 전용유로 건강함을 더한 고품질 재료를 통해 다양한 치킨 및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치킨 전문 브랜드다.

 

업계 최초로 토핑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하고,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호치킨의 배송 서비스를 메쉬코리아 직접 담당하게 되면서, 호치킨의 각 매장은 음식 퀄리티 향상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뛰어난 품질의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호치킨'의 배송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호치킨의 뛰어난 품질과 맛에 걸 맞는 최적의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쉬코리아는 현재 호치킨 이외에도 국내의 다양한 외식업 브랜드와 업무 협약을 지속적으로 체결해 '부릉'의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에 최적화된 물류 데이터 솔루션 및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업무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