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뉴욕 도심 한복판에서 한 남성이 죽은 쥐를 해부한 뒤 먹는 장면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브롱크스 거리에서 한 남성이 쥐를 해부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이를 본 한 시민이 영상을 촬영해 X(옛 트위터)에 공유했다.
해당 영상에서 남성은 쥐를 집어 들고 직접 해부한 후 한 조각을 입에 넣는 장면이 담겼다. 촬영자는 “정말 믿기 힘든 장면”이라며 경악했다.
오래전부터 뉴욕은 쥐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지만, 이번 영상이 퍼지자 시민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나왔다. 누리꾼 중 일부는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며 경악했으며 다른 입장에서는 “뉴욕에서 이 정도는 별일도 아니다”라고 씁쓸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이 남성의 신원이나 쥐를 먹은 이유 등은 밝혀지지 않았다.
A stunned NYC woman can’t believe her eyes as she watches a man casually munch on a dead rat, exclaiming in disbelief, “This is fucking unbelievable. Look at this sh*t.” 🇺🇸🐁 pic.twitter.com/HE7s4xuvRu
— Global Dissident (@GlobalDiss) March 15,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