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벤처스, 킥더허들 시리즈A 후속 투자 완료

라운드 총 투자규모 35억원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가 헬스케어 커머스 스타트업 킥더허들의 시리즈 A투자를 리드하며 후속 투자를 끝냈다.


22일 스타트업 업계에 따르면 이번 라운드의 총 투자 규모는 35억원이다.

 

킥더허들의 시리즈 A 라운드는 시리즈벤처스 3억원, BNK벤처투자 15억원, IBK 10억원, 하랑기술투자가 7억원을 투자했다. 시리즈 벤처스는 2020년 3월 킥더허들에 2억5000만원 규모의 시드투자를 진행했다. 이번 시리즈A 라운드에도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운용하고 있는 지스트롱 혁신창업펀드를 통해 후속 투자를 하며 지원한다.

 

킥더허들은 자체 브랜드인 '약사가 설계한 가성비 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피토틱스'를 중심으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소비자 맞춤형으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한편, 미디어 채널 역량을 더욱 강화해 미디어 커머스 영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킥더허들 김태양 대표는 "이번 투자금은 향후 개별 인증형 제품 개발과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기 배송 플랫폼인 '큐어핏' 서비스 론칭에 활용할 계획"이라며, "맞춤형 종합 헬스케어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헬스케어 유니콘 스타트업을 목표로 성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